2013년 8월 10일 토요일

모이세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립니다{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

안상홍님의 하나의교회에서 말하고 있어요~~
모두 귀 기울여 들어주세요
하나의교회는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께서 알려주신 구원의 진리 안식일을 지킵니다.
왜냐하면 안식일은 구원의 약속 영원한 안식의 예표로 주신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하나의교회는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께서 알려주신 유월절을 지킵니다.
왜냐하면 여호와 하나께서도 예수께서도 지키면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담긴 진리로 세워주셨기 때문에 이 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께서도 지키라 명하신 것입니다.
하나의교회에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께서 지키라 알려주신 일곱가지 절기를 지킵니다.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유월절,무교절,부활절,오순절,나팔절,대속죄일,초막절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각 절기마다 하나께서는 만가지의 축복을 예비하셨고 지키는 자는 구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의교회 여성도들은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께서 지키라 명하신 수건규례를 지키기 위해 한 사람도 빠짐없이 예배를 드릴때는 머리수건을 씁니다.
왜냐하면 하나의 권세 아래 있음을 머리수건으로 표하라 하셨기 때문입니다.
하나의교회는 십자가를 세우지 않습니다.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께서 십자가는 우상임을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


하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께서 베푸시고 본보이신 사랑을 실천하고자 노력합니다.
하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께서 베푸시고 본보이신 섬김의 본을 실천하고자 노력합니다
하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께서 베푸시고 본보이신 겸손의 본을 실천하고자 노력합니다.
사랑과 배려와 이해로 항상 웃음이 넘치는 하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의 자녀들입니다.

★★★★★★★★★★★★★★★★★★★★★★★★★★★★★★★★★★★★★★★★★★★★★★★★★★★★★★★★


댓글 1개:

  1. 2천년전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켰던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가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밖에 없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