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9일 화요일

아브라함은 아버지하나님을 표상합니다. 천국유업을 받는길*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하나님의교회-2-

소위 우리교단, 우리교회, 우리목사님들이 목에 힘주어 "무조건 믿으면 된다"고 하거나 "그런 것은 몰라도 된다"고 하면서 감정 섞인 막말과 거짓말을 할지라도, 진정 영원한 천국을 소망하는 성도라면 아브라함 가정사를 강 건너 불 구경하듯 해서는 결코 안 될 것이다. 성경에 "내 백성이 지식이 없어서 망한다"고 하셨으니 그저 "모르는 게 약"이라는 속담을 믿기보다는 하나님의 말씀과 뜻을 굳게 믿어야 할 것이다.

재벌 2세나 세습문제가 능력이나 자질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혈통과 핏줄에 좌우되는 것임을 알았다면 우리는 누구의 핏줄을 눈여겨 봐야 할 것인가? 아브라함이 아내 사라(하나님의 교회 어머니하나님)의 결정에 따라 이삭을 후계자로 세웠던 것은 우연일까 아니면 하나님의 뜻에 순종했던 것인가? 생각의 결과가 10년, 100년을 좌우하는 것이 아니라 영원까지도 좌우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여호와의 말씀에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 길과 달라서 하늘이 땅보다 높음 같이 내 길은 너희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 생각보다 높으니라 (이사야 55:8~9)

이 여자들은 두 언약이라 하나는 시내산으로부터 종을 낳은 자니 곧 하가라 이 하가는 아라비아에 있는 시내산으로 지금 있는 예루살렘과 같은 데니 저가 그 자녀들로 더불어 종노릇하고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 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갈라디아서 4:24~31)

아브라함의 나이 86세에 사라의 여종이었던 하갈을 통해 아들을 낳았다. 그가 바로 이스마엘이다.

아브람의 아내 사래는 생산치 못하였고 그에게 한 여종이 있으니 애굽 사람이요 이름은 하갈이라 사래가 아브람에게 이르되 여호와께서 나의 생산을 허락지 아니하셨으니 원컨대 나의 여종과 동침하라 내가 혹 그로 말미암아 자녀를 얻을까 하노라 하매 아브람이 사래의 말을 들으니라 (창세기 16:1~2)

아브라함이 이에 하나님께 고하되 이스마엘이나 하나님 앞에 살기를 원하나이다 (창세기 17:18)

아브라함은 이제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자신의 혈육이 탄생했다. 노년에 얻은 아이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았다. 그래서 아브라함은 하나님께 이스마엘의 탄생을 고하고 상속자로서 하나님께서 지켜주시길 바랐다. 그러나 하나님의 뜻은 달랐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