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었던 무거운 죄악으로 범했던 엄중했던 죄로써 하늘에서 추방되고 말았던 우리를 찾아서.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는 하늘
옥좌를 버려두시고 이땅에 사람의 모습 쓰시고 임하시었습니다. 죄인 감당못할 사랑을 주시고 죄인 받기 힘들만큼의 희생의 세월을 사시며 우리를 구원하시려는 일념 그 한가지로 참고 인내하셨던 사랑의 하나님이 바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목사)에서는 죽을 죄인을 위하여서 하늘의 옥좌를 버려두시고 이땅오신 하나님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의 은혜를 생각하며 그 희생에 감사할 줄 압니다.우리를 살리시려 새언약 유월절의 법도를 허락하시고 영원한 천사세계로 날개를 펴 날아갈 수 있는 하늘산소망을 주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섬기고 믿는 곳이 바로 안증회(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입니다. 모두모두 안증회(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로 나아오시어 구원을 베푸시는 전능자,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영접하시길 바라고 원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하여
인류가 지금껏 경험하지도 못한 대재앙이 장차 내릴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성경은 그러한 대재앙가운데 구원받을 길은
오직 하나님의 인을 맞는 것 곧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행하는 것 외에는 없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1. 하나님의 인이 쳐지는 기간과 시작되는 장소.
계 7: 1~3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받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이르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들을 해하지 말라 하더라
하나님의 인이 쳐지는 시점은 바로 ‘이일 후’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이 일이란 앞장의 내용을 살펴보시면 2차세계대전임을 알 수 있습니다.(계 6:12)
또한 성경에서 바람은 전쟁을 의미합니다.(사 21:1)
천사가 또 바람을 붙잡고 있음은 곧 3차세계대전이 일어나지 못하게 붙잡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인이 쳐지는 기간은 바로 2차세계대전이후(1945년이후)가 되겠습니다.
즉, 우리가 살고 있는 현 시점이 바로 인이 쳐지고 있는 시기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인은 어디서부터 쳐지는 것일까요?
“해돋는 데”로부터라는 기록을 통하여
해돋는 곳 곧 동방에서부터 인이 쳐질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에 관하여 성경속 하나님의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엘로힘 하나님의 큰 축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