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진리의 시온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의 안식일, 유월절등 3차 7개절기를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구원받을 십사만 사천 성도들이 새노래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마지막 시대에 구원의의 장소인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많은 사람들이 구원을 바라며 교회를 다닙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구원의 장소를 직접적으로 구분해주셨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입니다. 마지막 시대에 구원받은 십사만 사천이 모인 장소 또한 시온이라고 알려주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시온은 어떤곳을 가르키며 구원받기위해 우리는 무엇을 해야하는지 생각해봅시다.
▶구원받을 십사만 사천이 모일 장소인 시온◀
마지막 시대를 예언하고있는 요한계시록에는 구원받을 십사만 사천 성도들이 모이는 최후의 장소가 바로 시온임을 알려주고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시대에 허락된 구원받을 자는 반드시 시온,즉 절기 지키는 교회안에 거하여야 함을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계시록 14장 1-3절》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내가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들으니...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 사천인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시온은 바로 절기 지키는 교회입니다.(사 33장 20절) 그러므로 마지막 시대에 구원받을 십사만 사천인은 반드시 절기 지키는 무리들 가운데서 나와야 하겠고 그들은 새노래를 부르며 그 이마에 구원의 인이 찍혀짐으로 영원한 천국에 들어갈수 있는 성도들임을 확증하고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 생각하고 있지만, 성경의 가르침으로 볼때 시온에 거하며 하나님의절기를 소중히 지키는 자들만이 구원의 대상임을 알수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2000년전 예수님께서 새워주신 새언약의 절기들이 훼파된 이 시대에 재림 그리스도로 임하시어 새언약의 절기들을 회복하여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의 성도들은 안상홍님의 가르침대로 새언약 안식일, 새언약 유월절등 3차 7개절기를 소중히 지키고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절기지키는 시온이며, 구원받을 십사만 사천 성도들이 모인장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