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9일 금요일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돌보시는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인이란?(새언약유월절은 재앙면하는 하나님의 인이 맞을까?1)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새언약유월절로써 인을 쳐주신다고 약속하셨고, 그 약속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자는 구원의 약속을 받습니다.
이시대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친히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시고,
새언약유월절로 인을쳐 주고 계십니다.
세상이 지키지 않지만 성경의 약속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4.   유월절이 정말 재앙 면하는 인이 맞는가.(1)

       1)   출애굽때의 역사
12 : 12 ~13 내가 그 밤(유월절 밤)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이나 짐승을 막론하고 애굽 땅에 있는 모든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을 내가 심판하리라 나는 여호와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가 사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2)   히스기야 때의 역사
대하 30 :1 히스기야가 온 이스라엘과 유다에 사람을 보내고 또 에브라임과 므낫세에 편지를 보내어 예루살렘 여호와의 전에 와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를 위하여 유월절을 지키라 하니라
         :10 보발꾼이 에브라임과 므낫세 지방 각 성읍으로 두루 다녀서 스불론까지 이르렀으나

사람들이 그들을 조롱하며 비웃었더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