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3일 수요일

하나님의 교회 ◈ 때에 따라 ◈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말씀을 달리주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성경의 증거를 통해 안상홍님께서 재림 예수님이심을 믿는다.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는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서 분명하게 증거해주셨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을 믿는다면 당연히 안상홍님께서 증거해주신 어머니 하나님
믿어야 하는 것이다.


안상홍님의 설교 말씀
"하나님과 동행"

엘리야는 엘리사를 따르고
여호수아는 모세을 따르고
베드로는 예수님을 따르고
나는 어머니를 따름.



*성령과 신부 =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의 이러한 말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반대자들은 무조건적인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하다보니 결국 어머니 하나님에 관한 성경의 증거의 말씀과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의 말씀까지도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돌리고 있는 것이다.

반대자들은 안상홍님께서 '신부는 성도다'라고 하신 말씀만을 가지고 무조건 어머니 하나님은 없다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성경이 분명히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으며 안상홍님께서도 이미 여러 증거의 말씀 등을 통해서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서 증거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왜 '신부는 성도다'라고 말씀하실 수 밖에 없으셨는지 2천 년 전 초림의 역사를 통해서 깨달아보자.



 때(시기)에 따라 달리 말씀을 주신 경우


[마 16:13-20] 예수께서 ... 제자들에게 물어 가라사대 사람들이 인자를 누구라 하느냐 가로되 더러는 세례 요한, 더러는 엘리야, 어떤 이는 예레미야나 선지자 중의 하나라 하나이다 가라사대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 이에 제자들을 경계하사 자기가 그리스도인 것을 아무에게도 이르지 말라 하시니라


이 때는 아직 예수님을 그리스도라고 드러낼 때가 아니었기 때문에 경계하게 하셨던 것이다.
즉 예수님이 그리스도임을 감추어야 할 때였다.
그렇다고 해서 예수님이 그리스도가 아니었기 때문인가? 아니다.


[행 1:6-8] 저희가 모였을 때에 예수께 묻자와 가로되 ...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16장에서는 당신이 그리스도이심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라고 하셨던 예수님께서 사도행전 1장에서는 온 세상에 증거하라고 하셨다.


마태복음 16장과 사도행전 1장의 말씀을 통해 볼 때 예수님께서 때(시기)에 따라 말씀을 달리주셨음을 알 수 있다. 즉 자신이 그리스도임을 감추어야 했던 때가 있었고, 드러내야 할 때가 있었던 것이다.


이와 같이 하나님의 교회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도 때(시기)에 따라 '신부'에 대해서 말씀을 달리주셨다.
신부가 성도라고 하실 때도 있었고, 신부를 어머니 하나님이라고 하실 때도 있었다.
신부를 성도라고 하실 때 신부가 어머니 하나님이 아니기 때문인가? 아니다.
단지 2천 년 전과 마찬가지로, 때가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신부를 성도라고 하실 당시는 아직 어머니 하나님이 드러날 때가 아니었기 때문이지 신부가 어머니 하나님이 아니기 때문이 아니다.


 

*어머니 하나님 믿는 하나님의 교회*


성경은 분명 신부가 어머니 하나님이심을 증거하고 있다.


[계 22: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성경의 증거와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의 증거의 말씀에 따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