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2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 안상홍님 오심↙(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2)

하나의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안상홍님을 부인하는 자들은 안상홍님께서 사람의 모습이라는 이유로 하나의교회를 대적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재림 그리스도 오심에 대해 다음과 같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마태복음 24장 30~31절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하나의교회 §♠§ 구름타고 오시리라


이와 같은 내용을 마태복음에서는 재림 예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 후 천사들을 통해 택한 하나의 백성을 모으신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성경의 재림 예수과 기성교단의 재림 예수은 이리도 다를까요? 아무리 재림 예수을 영접하고 곧바로 천국에 가고 싶다고 해도 성경에서 말하고 있는 재림 예수의 등장을 올바로 이해해야 구원받는 무리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