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7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는 범사에 감사한 교회^^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이 넘치는곳~*

언제나 매우맑음 하나님의교회는 하하호호 웃음이 끊이질 않습니다^^
안상홍님의 사랑과 어머니하나님의 축복이 넘치기 때문이지요.
성경의 가르침을 순종으로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언제나 매우맑음!



범사에 감사하라


감사는 자족하는 마음에서 우러납니다. 만족할 줄 모르니 원망이 생기고 불평이 생깁니다.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기 때문에 뭔가 가지면 가질수록 불만이 더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오직 위의 것을 바라보고 달음질하는 우리는 하나님께 합당한 마음가짐으로 모든 상황에 자족하고 감사할 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살전 5장 13~18절
"… 사랑 안에서 가장 귀히 여기며 너희끼리 화목하라 또 형제들아 너희를 권면하노니 규모 없는 자들을 권계하며 마음이 약한 자들을 안위하고 힘이 없는 자들을 붙들어주며 모든 사람을 대하여 오래 참으라 삼가 누가 누구에게든지 악으로 악을 갚지 말게 하고 오직 피차 대하든지 모든 사람을 대하든지 항상 선을 좇으라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범사에 감사하는 것은 모든 상황에서 감사하는 것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상황에서뿐 아니라 그렇지 못한 상황에서도 감사하라 하셨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지금 내 주위에 있는 성도들과 지금 내가 처한 처지를 잘 생각해보십시오. 그 가운데는 내가 본받을 만한 은혜로운 성도도 있고, 옥의 티처럼 아직 모난 성품이 보여서 저렇게 해서는 안 되겠다는 거울로 삼을 만한 성도도 있습니다. 때로는 일하기에 좋은 여건이 주어지기도 하고, 때로는 나를 시련하는 여건이 주어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 모두가 하나님께서 우리의 영적 유익을 위해 마련해주신 최적의 환경입니다. 우리가 이러한 하나님의 뜻을 이해한다면 하루에 천 번, 만 번 하나님께 감사를 드려도 부족할 것입니다.

살전 5장 9절
"하나님이 우리를 세우심은 노하심에 이르게 하심이 아니요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게 하신 것이라”

시온에 불러주시고 구원을 얻게 해주셨는데 더 이상 무엇을 바랄 것이 있겠습니까 하나님은 우리에게 모든 좋은 것을 주셨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항상 기뻐하고 쉬지 말고 기도하며 어떤 상황 속에서도 감사하는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 ‘어머니의 소원’ 제12장 중에서 -



하나님의교회 www.watv.org

댓글 1개:

  1. 사실, 왜 감사해야할까? 라는 질문에 답을 찾기가 쉽지 않았었는데요.
    예레미야 4장 5절에 시온으로 도피하라는 내용과 로마서 11장 26절에 구원자가 시온에 오신다는 구절을 보면서 시온에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감사한 일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