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9일 목요일

[비밀중의 비밀]조명하는 어머니하나님!!!우리같이 믿어봐요^^((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의 어머니하나님은 비밀,,논할 자격 있는가?





하나님의교회는 생명의 근본이시자 사랑의 실체 되신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이 시대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복음이 거의 완성되다 보니 세간에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궁금해 하기도 하면서 많은 이들이 어머니를 찾아 하나님의교회로 나아오고 있습니다.그러나 아직까지도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진리에 대해 논란을 벌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이들은 성경의 증거를 믿는 자들이 아니라 훼방의 목적으로만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먼저 생각해 볼 것은 그들에게 하나님의교회의 어머니하나님의 비밀에 대해 논할 자격이 있는지부터 검증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2000년전 예수님 때에도 알지 못하는 자들은 그 알지 못하는 것을 무조건 훼방하였기 때문입니다.


이 사람들은 무엇이든지 그 알지 못하는 것을 훼방하는도다 또 저희는 이성 없는 짐승같이 본능으로 아는 그것으로 멸망하느니라
(유다서 1장 10절)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어머니하나님은 비밀입니다(골로새서 2장 2절). 비밀은 아무나 알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또한 사람의 지혜로도 알 수 없습니다.하나님께서 지혜와 총명을 주셔야 어머니하나님의 비밀을 깨달을 수 있는 것입니다.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 지혜와 총명을 받아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고 영접한 하늘 자녀들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온전한 자들 중에서 지혜를 말하노니 이는 이 세상의 지혜가 아니요 또 이 세상의 없어질 관원의 지혜도 아니요 오직 비밀한 가운데 있는 하나님의 지혜를 말하는 것이니 곧 감취었던 것인데 하나님이 우리의 영광을 위하사 만세 전에 미리 정하신 것이라 이 지혜는 이 세대의 관원이 하나도 알지 못하였나니 만일 알았더면 영광의 주를 십자가에 못 박지 아니하였으리라 (고린도전서 2장 6~8절)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하신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니라 (잠언 9장 10절)


그런데 하나님의교회의 어머니하나님을 아는 지혜와 총명이 가리워지는 자들이 있습니다.이들은 어떤 자들일까요?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이사야 29장 13~14절)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 지혜와 총명이 가리워집니다.지혜와 총명이 가리워졌는데 무슨 수로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겠습니까?그러니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하나님을 무조건 비방하고 멸시하는 것입니다.일요일과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등은 사람의 계명입니다.그들이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어머니하나님의 비밀을 알지 못하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그렇기에 어머니하나님을 훼방하는 일에만 급급한 것입니다.또한  바로 알지 못하는 것을 훼방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왜 이토록 어머니하나님을 전하고 어머니하나님을 소중히 여기며 믿고 있는지 알고 싶으십니까?그렇다면 먼저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하나님의 계명부터 분별하여 지키십시오.그 후에야 성경에 기록된 어머니하나님의 비밀을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하나님의 계명은 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는 귀한 규례입니다.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의 새 언약으로 하늘 자녀가 되시고 하나님을 올바로 깨닫는 자녀가 되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