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4일 수요일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는 그래서 믿고 있다!!(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아가자!)2




하나님께 배워야 된다고 하셨는데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외에 하나님의 진리말씀 새언약유월절,안식일[안상홍님]의 말씀을 전하는 곳이 없습니다.

 마 11:28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러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마 13:11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의 비밀을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에게는 아니되었나니
무릇 있는 자는 받아 넉넉하게 되되 무릇 없는 자는 그 있는 것도 빼앗기리라
그러므로 내가 저희에게 비유로 말하기는 저희가 보아도 보지 못하며 들어도 듣지 못하며 깨닫지 못함이니라
이사야의 예언이 저희에게 이루었으니 일렀으되 너희가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할 것이요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리라 이 백성들의 마음이 완악하여져서 그 귀는 듣기에 둔하고 눈은 감았으니 이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마음으로 깨달아 돌이켜 내게 고침을 받을까 두려워함이라 하였느니라
그러나 너희 눈은 봄으로, 너희 귀는 들음으로 복이 있도다


이사야 선지자는 어떤  사람들이 깨닫지못하고  어떤 사람들이 깨닫는다고 예언했는지 살펴봅시다.하나님의교회[안증회]

사 29:13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