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일 목요일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다운 250법칙!** 하나님의교회요!!!!!^^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다운 250법칙!
이 글을 읽으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250명의 사람에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사랑과 행복을 전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가슴이 설레이고 행복해 졌습니다.
^.^ 정말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는 하루인것 같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다니게 되어 너무 좋아요~~


고객을 부르는 '250의 법칙'
“한 사람의 인간 관계 범위는 대략 250명 수준이다.
나는 한 사람의 고객을 250명을 보는 것같이 한다. 한 사람의
고객을 감동시키면 250명의 고객을 추가로 불러올 수 있다.
반면 한 사람의 신뢰를 잃으면 250명의 고객을 잃는 것이다.”

12년 연속 기네스북에 오른 세계 최고의 세일즈맨 ‘조 지라드’의
고객 관리 원칙입니다. 35세까지 40여 곳의 직장을 전전하던
그는 ‘250의 법칙’을 깨달은 뒤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최선을
다하는 전략으로 1만 3천 대가 넘는 자동차를 파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왕 ‘헨리 포드’와 나란히 미 국의
자동차 명예의 전당에 올랐지요.
‘한 사람을 250명처럼 귀하게 대하는 것.’
과연 경영에서만 통용되는 원칙일까요?

댓글 1개:

  1. 어머니께서는 한 영혼을 천하보다 소중히 여긴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들도 어머니의 마음으로 한 영혼을 소중히 여겨 어머니의 사랑을 전해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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