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1일 수요일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증인들, 하나님의교회 입니다^^ 오라!! 성령과 신부에게! - 두번째 이야기


추천에 따라 교회를 다닌다면 큰 일! 성령과 신부가 없는 교회는 절대로 사양이다.

예수님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다!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디모데전서 2:5)




하나님의 본 모습을 바로 볼 수도 없는 죄인들을 위해 친히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고 감사는 드리지 못할망정, 사람이라 안된다고 누구 맘대로 정하는가?

중요한 것은 외모가 아니라, 그 분이 하나님이라는 확실한 증거다. 2천년 전에 예수님이 오셨을 땐 어떠했는가? 비록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지만 제자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성경을 통해 예수님께서 하나님이심을 알고 전하지 않았는가. 마찬가지로, 재림하신다고 약속하신 그리스도 또한 육체의 모습으로 나타나실 것으로 예언되어 있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7)



그리스도 곧 구원자를 증거하고 있는 성경에는 재림 예수님께서 언제(1948년 침례), 어디에(동방땅끝 대한민국), 어떤 모습(사람의 모습), 무엇을 가지고 오실지(새언약 유월절) 예언되어 있고 그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은 오직 한 분 안상홍님이시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이 시대에 우리를 구원하실  재림 예수님이시며, 우리의 아버지 하나님이시다.  또한 안상홍님께서 친히 증거하신 어머니하나님은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우리 영의 어머니이시다.

함부로 이단이라고 하기 전에 자신이 예수님은 잘 믿고 있는지부터 생각해봐야 할 사람이 많은 듯 하다. 하나님을 올바로 알아보고 영접하려면 소문과 사람의 말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봐야 한다.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예수님)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요한복음 5:39)



댓글 1개:

  1.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으나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는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는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