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1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로 gogo!!※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섬기는 사랑많은 하나님의교회!-2-

하나님의교회로!!gogo!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로 발걸음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그것은 "사는법"이 있기때문이요.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이 계속 나오기 때문입니다. 구원과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gogo! 오세요^^










고후11:2-3
내가 하나님의 열심으로 너희를 위하여 열심 내노니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 뱀이 그 간계로 이와를 미혹케 한것 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창세기의 뱀의 미혹의 역사가 이시대 너희가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떠나게되면 재현되는 것이라 하셨습니다.


고후11:13-15
저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군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단의 일군들도 자기를 의의 일군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큰 일이 아니라 저희의 결국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


이세상은 남을 누르고서라도 자신이 잘되고자하는 죄악된 모습입니다. 겉과 속이 다른 모습....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라면 이러면 안되지요?]




약1:12-15
시험을 참는 자는 복이 있도다 이것에 옳다 인정하심을 받은 후에 주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에게 약속하신 생명의 면류관을 얻을 것임이니라 사람이 시험을 받을 때에 내가 하나님께 시험을 받는다 하지 말찌니 하나님은 악에게 시험을 받지도 아니하시고 친히 아무도 시험하지 아니하시느니라 오직 각 사람이 시험을 받는 것은 자기 욕심에 끌려 미혹됨이니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의 은혜 안에서 죄사함을 빋았는데 다시 그 죄를 짓게된다면...
법에 의해 죄가 드러났으니 법을 제대로 알았다면 죄를 짓지 않았을 것이기에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서 법은 알게하셔서 살게 하시는 것입니다.


롬7:7-11
그런즉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율법이 죄냐 그럴 수 없느니라 율법으로 말미암지 않고는 내가 죄를 알지 못하였으니 곧 율법이 탐내지 말라 하지 아니하였더면 내가 탐심을 알지 못하였으리라 그러나 죄가 기회를 타서 계명으로 말미암아 내 속에서 각양 탐심을 이루었나니 이는 법이 없으면 죄가 죽은 것임이니라 전에 법을 깨닫지 못할 때에는 내가 살았더니 계명이 이르매 죄는 살아나고 나는 죽었도다 생명에 이르게 할 그 계명이 내게 대하여 도리어 사망에 이르게 하는 것이 되었도다 죄가 기회를 타서 계명으로 말미암아 나를 속이고 그것으로 나를 죽였는지라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이곳!! 하나님의교회!!! 어서오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