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3일 월요일

[율법의 완성]어머니하나님이 좋아요♥*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

[율법의 완성]어머니하나님이 좋아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






요일 3장 14~16절 “우리가 형제를 사랑함으로 사망에서 옮겨 생명으로 들어간 줄을 알거니와 사랑치 아니하는 자는 사망에 거하느니라 그 형제를 미워하는 자마다 살인하는 자니 살인하는 자마다 영생이 그 속에 거하지 아니하는 것을 너희가 아는 바라 그가 우리를 위하여 목숨을 버리셨으니 우리가 이로써 사랑을 알고 우리도 형제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는 것이 마땅하니라”

보는 바 옆에 있는 형제를 사랑치 못하는 자가 하늘에 계신 아버지, 보지 못한 하나님을 어떻게 사랑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을 사랑하노라 하고 형제를 미워하면 거짓말하는 자라 하셨습니다. 거짓말하는 자는 천국에 못 갑니다. 옆에 미워했던 형제가 있다면 어서 화해하십시오. 그래야 거짓말하는 자가 안 되고 천국 가니까요(요일 4장 20~21절, 계 22장 15절).

하나님께서 얼마나 우리를 사랑하셨습니까? 하늘에서 영원한 사망에 들어갈 죄를 짓고 쫓겨난 죄인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셔서 십자가의 고통을 받으신 아버지께서 다시 오셔서 37년간 고난의 길 걸으시며 우리를 살리신 그 사랑을 잊어서는 아니 되겠습니다.

그가 우리를 위해 목숨을 버리셨으니 우리도 형제들을 위해 목숨을 버리라 하셨습니다.
목숨을 버리라는 말씀은 아무리 미운 형제라도 죽을힘을 다해 사랑하라는 말씀입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율법을 완성시키는 길입니다.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는 말씀은 하나님께서 대가 없이 우리를 사랑하셨듯이 우리도 대가 없이 사랑하라는 뜻이 되겠습니다. 우리가 하나님께 잘해드리기는 고사하고 죄인 되었을 때 하나님께서 죽기까지 우리를 사랑하셔서 우리 영혼을 구원하시지 않으셨습니까? 자녀라면 부모를 닮아야 합니다.

-2013년 어머니 교훈 말씀 중에서-

댓글 1개:

  1. 어머니의 자녀이니까요....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말씀을 지키고 순종으로 따르렵니다.
    형제 사랑하기..... ^^ 화이팅!!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