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7일 금요일

[고향찾기]그리운 안상홍님의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아시나요?

하나님의교회의 고향은 어디일까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의 고향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며칠있으면 2014년이 시작죠.
한달정도가 있으면 민족 대이동이라는 명절이 다가오고 있죠.
많은 시간을 하래하면서, 힘든 귀향길을 마다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토록 고향이 특별한 이유는
지금까지 내가 태어나고 자란 곳이기 때문에 그리워 한다고 생각했었죠
그런데 한 라디오 방송을 통해 더 큰 이유를 알게 되었다.
라디오 진행자가 슬슬 인터뷰를 마무리할 모양인 듯 물었다.
"그럼 고향에는 언제 가십니까?"
"아, 저는 고향에 갈 일이 없습니다."
"실례되는 질문이지만 혹시 실향민이신가요?"
"아닙니다.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셔서 고향에 갈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고향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아! 그 말을 듣는 순간, 알았습니다. 왜 그리들 고향에 가고 싶어하는지.
나 역시도 왜 이리 고향이 그리운지를...
그것은 가기만 하면 버선발로 뛰어나와 날 맞아주는
부모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내 영혼의 고향, 천국에 대한 그리움도 마찬가지가 아닐까요?
저는 지금껏 천국에 가고 싶은 이유가
지옥의 형벌이 두렵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리고 천국은 사망과 고통과 슬픔과 아픔이 없는 곳이기에
그 곳에서 누릴 행복을 그리며 천국을 꿈꾸어왔습니다.
그러나 이제 내가 하늘 본향에 가고 싶은 진짜 이유를 알았습니다.
내 영혼이 태어나고 살았던 곳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나를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하늘 부모님이 계시기 때문인 것입니다.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어머니>중에서 발췌,요약>_
출처-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 
<하나님의교회의 고향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저도 그랬습니다.
하늘나라에 가고싶은 이유가... 지옥의 형벌이 두렵기 때문이라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늘나라고향을 그리워 하는 이유는
바로 하늘 부모님이 계시기 때문인것을...

엄마,, 아빠가 계신곳...
생각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곳입니다.
전 유독 어머니와 친해서 어머니가 계신곳이 제 고향이 되고
어머니와 있으면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게 되고, 한없이 어리광을 부려도 다 받아주시는 ㅎㅎ

그런 포근함이 가득한 곳이 바로 고향이겠죠?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면서 알게된 천국의 비밀...
하늘나라에 나를 반겨주실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계시다는 것을...

고향을 잊어버리고 산다는건 마음한구석이 뻥하고 뚤려버린 기분일거 같아요.
내가 갈곳이, 내가 쉴곳이, 나를 보듬어 줄곳이 없기대문에요..
하나님의교회에 와서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저는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
누구보다 따뜻한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서 저희 부모님이 시니까요 ~~
하늘고향에 돌아가고 싶지 않으세요?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늘나라 우리 고향을 알려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의 고향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댓글 1개:

  1. 우리의 고향은 하늘나라......
    고향을 찾아주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