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8일 수요일

δ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계명 속에 감추어진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크신 사랑..

엘로힘하나님께서는 성경의 말씀대로 순종하는 자녀들에게 구원의 은총을 허락해 주십니다. 하나님을 열심히 믿되 하나님의 뜻안에서 믿어야 하지 않을까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δ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계명 속에 감추어진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크신 사랑...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길 바라는데, 마귀는 하나님의 절기를 없애고 지키지 못하게 하려는 횡포를 부리고 있다. 이를 보건대 하나님의 율례와 규례는 우리에게 중요한 의미가 있음을 알 수 있다.

하나님의 규례와 법도 속에 담긴 비밀은 무엇일까??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계명을 기억속에 넣으려 하고 마귀는 없애려고 한다.

출20: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기억하고' 거룩히 지키라고 명하셨는데, 그 이면에는 무엇이 담겨있길래 이렇게 계명으로 허락해 주셨을까? 단순히 창조주의 기념일에 불과할까?
하나님은 계명으로 주시기까지 지키게 하시려 하고 마귀는 하나님의 법도를 없애려고 안간힘을 쓰는 것을 보니 분명 숨은 비밀이 있음이 틀림이 없다.

단7:25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하나님을 대적하는 원수마귀는 하나님께서 소중히 여기시는 하나님의 율례와 법도를 변개시키려는 시도를 하여왔다.
그 결과 321년에 안식일을 없애버리고 325년에는 유월절을 없애버리는 등 중세종교 암흑세기를 거치면서 하나님의 법도는 모두 사라져 버렸다.

왜 하나님의 계명을 중간에 두고서 하나님과 마귀 사이에 이같은 대립이 벌어지고 있을까?

거기에는 하나님의 분명한 섭리가 있을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