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0일 금요일

■지금 어머니하나님 믿고 따라 가세요??[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1-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을 믿고 가고 계세요?

당신은 지금 누구를 믿으며 누구의 인도를 받고 있으며  어디로 가고 있는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그 해답을 당신에게 제시해 드립니다


성경에는 오직 예수님의이름으로만 구원의 역사가 이루어진다는 말씀이
분명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돌로서 집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이로서는 구원을 얻을수 없나니 천하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른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사도행전4:11~12)

그런데 같은 성경 안에 다음과 같은 말씀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는 나의 증인,나의 종으로 택함을 입었나니
이는 너희로 나를 알고 믿으며 내가 그인줄 깨닫게 하려 함이라 나의 전에
지음을 받은 신이 없었느니라 나의 후에도 없으리라 나곧 나는 여호와라
나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이사야43:10~11)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서는 ‘나의 전에도 나의 후에도 나 여호와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말씀하시고, 사도 베드로를 통해서는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고 천하에 구원을 얻을 이름은 오직 예수’라고 하시니
어떻게 한 성경 안에 이렇게 모순되는 기록이 공존하는 것일까요?
예수님의 수제자였던 베드로는 여호와 하나님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는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을 알지 못했던 것일까요? 아니면 여호와 하나님을 믿지 않고
 부정하였던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베드로뿐만 아니라 바울을 비롯한 신약시대 사도들 모두가
 성부시대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을 알고 있었고 또 여호와 하나님을
올곧게 믿고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구원의 방식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서 그 해답을 알립니다


예수님께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임하시기 전에는
 오직 ‘여호와’의 이름으로만 구원의 역사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등장 이후부터는 ‘여호와’라는 이름이 아닌 ‘예수’의 이름으로만
구원의 역사가 펼쳐졌습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 시대별로 구원자의 이름을 달리하신 이유는
사단의 세력이 하나님의 자녀들이 누려야 할 영광을 탈취하지 못하게 하려는
 구원의 섭리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서 아담으로부터 세상 끝날까지
 6천 년의 기나긴 구속의 기간을 설정하셨습니다.

그리고 6천 년 구속의 역사를 성부, 성자, 성령의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하나님의 백성들과 교통하여 구원의 뜻을 알리시기 위해 시대마다 이름을 달리하셨습니다.
 그래서 성부시대에는 ‘여호와’라는 이름으로, 성자시대에는 ‘예수’라는 이름으로

구원의 역사를 펼치셨던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