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6일 목요일

라이프타임상""하나님의교회의 봉사활동의 결과-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전하기-*-[1]


메이저급 언론사인 월간중앙7월호에 하나님의교회 진리와 봉사 내용이 대서특필되었습니다.
국내분만 아니라 이 교회가 꾸준히 전개해온 봉사활동에 세계가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첫번째 이유로 월간중앙에 대서특필된 이유라 볼수 있습니다.
지난해 하나님의교회가 미국 버락 오바마 대통령 자원봉사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습니다.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은,헌신적으로 자원봉사를 한 개인이나 단체에게 주어지는 것으로써 관련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 수상이 있기까지 하나님의교회는 미 전역과 세계 곳곳에서 환경정화운동을 비롯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그 결과 대통령 자원봉사상 가운데 최고의 상인 '라이프타임상'을 수상한 것입니다.
라이프타임상은 명칭 그대로 평생(여러해)동안 타인을 돕는데 헌신한 사람이나 단체에게 주어지는 만큼 금은동상에 비해 수상자가 드물다고 합니다.
이런 이유가 바로 하나님의교회 월간중앙 7월호에 실리게 된 첫번째 이유라고 할수 있습니다.

두번째 이유는 하나님의교회가 말하는 "어머니하나님"을 성경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는 "아버지 하나님"만이 유일하게 존재 한다는 기성교회들의 주장에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적 근거를 들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도 분명히 존재한다고 주장한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 존재의 근거로 성경 첫머리에 해당하는 구약 창세기1장26~27절을 첫번째로 예로 듭니다.

하나님기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26절) 하나님이 자기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27절)라는 대목에, 하나님이 사람을 만들때 "나"가 아니고 "우리"를 내세웠다는데 주목합니다.

곧 남자인 아담은 "아버지하나님"의 형상이요
여자인 하와는 바로 "어머니하나님"의 형상의모습에서 만들어진것이
에덴동산의 아담과 하와라는 말씀입니다.
또하나 성경적 근거는 갈라디아서 4장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우리의 어머니라"다 이또한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명확히 증거했다고 하나님의교회는 전합니다.
또한 신약성경 요한계시록22장17절의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성령은 아버지하나님이요 신부는 "어머니하나님"으로 하나님의교회는 전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성경적 근거를 통해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교회는 이 세상가운데 오직
하나님의교회 밖에는 없습니다.

제3자의 눈물 통해 바라본 하나님의교회 모습이 바로 월간중앙 7월호입니다.

성경대로 행해야 한다고 목이 터져라 외치고,하나님은 한 분이 아니며 아버지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외치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