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7일 금요일

새언약유월절을 단연 하나님의교회 이지요^^ -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이 한웅큼!![1]

새언약유월절은 이시대에 지켜야 하는 것.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영생의 약속인 새언약유월절을 지킵니다^^
안상홍님께서 친히 세워주시고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는 이시대에 지켜야할 새언약유월절을 소중히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온세계에 나타내라는 말씀처럼 마음과 뜻을 다하여 엘로힘하나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사랑을 전파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인들의 찬사]



자크 로게 올림픽 IOC 위원장 -
유니버시아드를 한 차원 끌어올린 대구시가 고맙다. 시설 면에서도 훌륭했지만 더욱 우리를 감동시킨 것은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서포터즈의 뜨거운 사랑이었다.

리우찡민 베이징올림픽조직위원회 상무부주석
- 이번 대회에서 가장 뛰어난 점은 열정을 가진 응원단과 봉사자다.

[시너지효과]

한국 - 대만과의 직항로   타결  ‘하나의 교회’가 한국 대사관 역할
한국 - 오만해협 어로활동 타결  ‘하나의 교회’가 한국 대사관 역할


[수상 내역]

대한민국 - 하나의 교회 훈장, 표창

미국 - 하나의 교회 대통령 자원봉사상 - 라이프타임상 4,000시간 봉사


캄보디아 - 하나의 교회 모니세라폰 국왕 훈장

댓글 1개:

  1. 세계속에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 친히 경영하시는 곳~
    정말 최고예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