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윗왕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건설하심^^
성겨의 비밀을 알려주시고 감추인 언약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는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의 뜻을 온 천하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암행시에 나타나실 그리스도와 유월절을 회복시킨 영적 다윗왕》
[계시록 5장 2-5절] 또 보매 힘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그 두루마리를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그 두루마리를 펴거나 보거나 할 자가 없더라.
그 두루마리를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아니하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의 한 사람이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겼으니 그 두루마리와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위의 예언의 말씀을 볼 때 이 일곱 인으로 봉한 책은 다윗의 뿌리가 오시기 까지는 아무도 개봉할 수 없었다.
사도시대 오순절부터 시작한 하나님의교회는 사단의 역사로 말미암아 이단이 들어옴으로 인하여 박해를 당하고 생명의 진리는 짓밟혀 약 1260년 동안 암흑시대를 이루어 진리의 흔적은 찾아볼 수도 없게 되었다.
종교 개혁자 루터도 개력은 했지만 진리는 찾지 못하였고, 그 후에 여러 종교개혁자들이 나왔지만 어느 누구도 그 생명의 진리를 찾아내는 사람은 없었다. 그러므로 사도 요한의 계시 중에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 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하신 대로 마지막 때에 암행어사로 오시는 다윗의 뿌리 즉 예수님이 초대 교회신앙인 새 언약을 완전히 회복하실 것을 두고 예언하신 것이다.(계22:16절 참고)
하나님의비밀과 생명수샘 내용 중에서.../저자 안상홍님
위의 내용을 통하여 오직 다윗의 뿌리만이 오셔서 성경이 일곱인으로 봉해 진 하나님의 말씀을 떼시고 초대교회 신앙인 완전한 진리인 새언약을 회복하신 다고 하셨다.
그러나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계시록 22장 16절을 참고하라고 기록하시고 다윗의 뿌리의 실체가 누구신지 생략된 기록을 통해서 자세히 알려주셨다.
계시록 22장 16절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더라.
즉 다윗의 뿌리는 두번째 임하실 재림그리스도만이 성경의 감추어진 비밀을 풀수 있다고 성경을 인용하여 증거하셨던 것이다.
아주 작게 시작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시고 어려운 한국전쟁을 겪고 가장 가난한 세월 속에서 우리 보기에 흠모할 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도다라는 이사야가 본 초림예수님처럼 두번째 오신 그리스도도 아주 작은 자가 되셔서 돌짐을 메시고 복음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셨다. 우리에게 살수있는 법 전도을 친히 본보여 주시며, 팔도 방방곡곡을 다니셨던 그리스도 안상홍님.
유월절을 회복하여 다시 세우시기 까지 아버지의 희생이 있었기에 자녀들은 아버지의 희생을 깨닫고 두번째 임하신 그리스도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유월절과 안식일 굳게 잡아 지킵고 따릅니다.
유월절회복하시기 까지 모진 고난의 세월을 걸어가신 안상홍님의 가름침 하나님의계명을 모두 지키고 영원한 구원에 이릅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