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5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는 다른교회와 달리 새언약을 지킨다♣그리스도의 율법을 아십니까?

하나님의교회는 다른교회와 달리 새언약을 지킨다♣그리스도의 율법을 아십니까?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을 지킵니다.
보통 교회는 새계명 '서로사랑하라'요것만 아시는데 새계명은 곧 새언약입니다,
인간사이의 서로 사랑하는것! 그런의미만이 아니라..유월절사랑을 의미하고 있지요.
새언약을 세워주시는분이 곧 하나님이세요..
예수님이 새언약을 세워주셨고 교회역사에서 새언약이  사라졌지요.
그래서 다시 새언약을 되찾아주신분이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이십니다.
예수님=안상홍님 근본 한분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예수님의 새이름이십니다.
먼저는, 왜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을 지키고 전하고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세의 율법과 그리스도의 율법


오늘 우리들은 성경에 두가지의 율법이 존재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는 구약시대에 주신 모세의 율법이며, 다른 하나는 신약시대에 주신 그리스도의 율법입니다.
모세의 율법은 폐지된 율법이며, 그리스도의 율법은 완성된 율법입니다.
즉 완성된 그리스도의 율법은 신약시대에 반드시 지켜야 하는 율법입니다.

고전 9:20    율법 아래 있는 자들에게는 내가 율법 아래 있지 아니하나

 '율법 아래 있는 자들'은 그 당시 모세 율법을 지키는 유대인들입니다.
 따라서 사도 바울이 자신이 율법아래 있지 아니하다고 한 것은
모세의 율법은 지킬 필요가 없다는 것을 말한 것입니다.

고전9:21  율법 없는 자에게는 내가 하나님께는 율법 없는 자가 아니요
               도리어 그리스도의 율법 아래 있는 자나

사도 바울은 자신은 그리스도의 율법아래 있는자다라고 하였습니다.  
신약시대에도 성도들이 지켜야 할 그리스도의 율법이 있음을 증거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모세율법을 폐하고 그리스도의 율법을 다시 세우신 까닭은 무엇일까요?

 히8:7~8  저 첫 언약이 무흠하였더면 둘째 것을 요구할 일이 없었으려니와 저희를 허물하여 일렀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볼찌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집과 유다 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

**첫언약은 모세의 율법**이고 **새 언약은 그리스도의 율법**입니다.
'첫 언약이 무흠하였더면' 이라고 한 것은 **첫 언약에 흠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오셔서 흠이 없는 새 언약을 세워 주셨습니다.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새 언약인 그리스도의 율법을 지켜야**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