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5일 금요일

음식은 골라먹어야 한다?-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을 믿는곳^^5







그렇다면 성경은 음식에 대해 어떤 교훈을 하고 있을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온 지면의 씨 맺는 모든 채소와 씨 가진 열매 맺는 모든 나무를
 너희에게 주노니 너희 식물이 되리라
 (창세기 1:29)

안식교의 주장대로 하나님께서 최초로 선정한 음식은 자생적으로 자라난 채소와 과일이었다.
그러나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를 따 먹고 범죄한 이후에는 음식에 대한 규례가 바뀌었다.
토지를 갈아 수고해서 얻은 농산물을 먹게 하신 것이다.

아담에게 이르시되 네가 네 아내의 말을 듣고 내가 너더러 먹지 말라 한 나무 실과를 먹었은즉
땅은 너로 인하여 저주를 받고 너는 종신토록 수고하여야 그 소산을 먹으리라
땅이 네게 가시덤불과 엉겅퀴를 낼 것이라 너의 먹을 것은 밭의 채소인즉
네가 얼굴에 땀이 흘러야 식물을 먹고 ···
(창세기 3:17~19)

노아 때, 대홍수 이후에는 고기를 먹도록 허락하셨다.

무릇 산 동물은 너희의 식물이 될지라 채소같이 내가 이것을 다 너희에게 주노라
 (창세기 9:3)

그리고 모세 때 와서는 음식을 구별해서 먹도록 율법으로 제정하셨다.
레위기 11장 전반에 걸쳐 기록된 ‘정결한 짐승과 부정한 짐승’이 그것이다.
이 장을 살펴보면 안식교에서 말한 대로 돼지는 부정한 짐승으로 음식물로는 부적합한 동물이 맞다.
그렇다면 이후 돼지와 같은 부정한 짐승은 절대 먹어서는 안 될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알려주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